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  • 2013년 2학기 개강식 일정 안내입니다. 2013-10-31 11:52

    ****2013학년도 성적공지*****
    8월 24일까지 개별 메일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.


    1)2013학년도 2학기 등록공지(41만원:재학생, 신입생)

    -재학생:2013년 9월 9일까지(이후 입금예정학우분은 010-8876-6580으로 문자요망)

    -신입생
    :1차 2013년 8월 16일
    :추가마감일 2013년 8월 26일
    :이후 입금예정학우분은 010-8876-6580으로 문자요망

    -청강생:신청한 과목수업 오후1시까지 입금한 뒤에 010-8876-6580으로 '성함,신청한 과목'을 문자로 보내거나 한림원 홈페이지에서 청강신청

    ***우리은행 1002 - 539 - 215798  (예금주 : 최영진)
    입금시 반드시 "성함(학정24기)'혹은 "성함(한림22기)"을 명시해주세요.****

    2)개강식:8월 26일 오후7시 한국관(02-764-6953)에서 거행
    -반드시 8월 25일 홈페이지 공지를 참고
    ***한림원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.****

    3)수업
    학정계제:8월 28일 수요일부터
    한림계제:8월 27일 화요일부터

    4)교재
    -한림원.kr홈페이지->커뮤니티->공지사항->교재공지를 참고

    -구입방법1) 학민문화사 전화(042-625-0828)->책 배송->입금->학민문화사에 입금 확인전화

    -구입방법2) 한림원 홈페이지 교육과정(교재신청->이름, 소속, 원하는 책 기록) ->우리은행 1002-045-232707 (예금주 이미연)에 돈 입금->010-8876-6580으로 교재신청을 알릴 것(전화 후 문자메시지)->개강 뒤에 한림원사무실에서 교재수령